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2000조원대 투자’ 밝힌다
이 대통령 "조직·인사 실패 탓"...체육계 개혁 지시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아파트 단지서 스윙카 타던 초등생 2명 승용차와 충돌…크게 다쳐
"AI 전력 소비 1000분의 1로 줄인다"…신형 AI 아키텍처 등장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앞으로 노조 때려 잡는 보수당 찍어 주자
좌파노조들인 한노,민노의 간부들만 좋은 일시킬 필요가 없으니 올바른 판단했다.
현명한 사람이라면 자칭타칭 초기업노조라불리우는 노조에 편승해서 힘을실어주다 토사구팽당하는것보다는 자신이 속한 환경의 작업요건과 비슷한 환경속의 근로자들과 함께하여 근로자들의 권리를 지킬수있는 활동을하는것이 진정한 노조활동임을 알아야한다. 노사가 서로 윈윈하여 사측과 노동근로자가 발전해나가는것이 진정한 노동조합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명한 결정에 지지합니다
삼바는 아직 한번도 주주배당을 한 적이 없다. 모두 기업을 키워 세계적 회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조도 좀 더 양보하고 경영진을 이해해야 한다. 적당수준에서 합의하자.
기업은 초기업인데 노조는 개차반!
쪽수가 가장 많은 삼성전자 위원장이 본인 소속인 메모리 말고는 그 아무곳애도 관심이 없기 때문 초기업이면 그룹사끼리도 연대를 해야 되는데 전자 위원장은 메모리 말고는 알빠노 하는 중 ㅋㅋㅋ
삼성은 미국으로 죄다 옮겨라. 응원한다
죄명이의 노란봉투법으로 인해, 노조의 파업으로 기업의 손해가 막대해도 손해배상을 못하게 되었다. 죄명이를 탄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