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물에 전류 흘렀다”…물놀이장 참변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홍명보호 ‘파격 승부수’…손흥민 선발 제외 의도는 [2026 월드컵]
[월드컵]오현규, 남아공전 공격 선봉 나서…0-0 전반 종료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속보] 남아공전 선발 라인업, 손흥민 빼고 오현규를 공격 선봉으로
[단독] LG전자, 자율출퇴근 관리 강화…근태 관리 나선다
‘자산 증식행 엘리베이터’ 올라탄 청년들, 그리고 남겨진 청년들[2030 청년, 벌어지는 출발선]
"67만전자·500만닉스 간다" 반도체 '투톱' 목표가 또 치솟았다
베네수엘라 규모 7 강진 잇따라…“최대 10만 명 사망 가능성”
트럼프, 공화당 오찬서 고성…“네 브라더 아냐!”
SK하이닉스처럼 삼성전자도 미국 ADR 상장?...“주가상승 촉매될 것”
"상사 옆 앉아라" "후래자 삼배"…소방서 갑질, 모두 사실이었다
“도로 좀 빌려줘”…스위프트, 내달 3일 뉴욕서 결혼식 올릴듯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참 이상하네. 내주식은 하나같이 다 떨어지고있는걸까?
코스닥 올라도 종목이 70%가 하락ㅋㅋ
삼전닉스만 그러면 뭐하냐 다른건 2천때나 별차이 없구만 아무의미없다 실질로 2천느낌이야~ 삼전닉스만 50 500 가서 코스피 2만 찍거라
비정상 널뛰기장에 3개월 동안 외투자는 100조 넘게 빠져나갔고 기관은 눈치보고 국민연금은 비중 30%까지 올려서 매도도 못하고 안절부절 들고만 있는 데 국민연금까지 팔기 시작하면 삼전닉스도 버티기 힘들거야 지수가 9천,1만 가면 뭐하냐 수급이 삼전닉스에 50%가 모이고 나머지 30% 이상은 대형주들이 나눠갖고 20%를 나머지 2,600개 상장사가 나눠 갖는 비정상 장인데 이러다가 다죽는다 정부는 대책을 세워라
삼전닉스가 오르면 다른 종목들이 다 빠져 버리네 ㅋㅋ
강세장은 어차피 주도주만 가는 시장이지. 문제는 언제 어떻게 문제가 터질지 모르니 손절선은 확실히 잡고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