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LG전자, 자율출퇴근 관리 강화…근태 관리 나선다](https://imgnews.pstatic.net/image/422/2026/06/25/AKR20260625081327cno_01_i_20260625105710240.jpg?type=w800)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월드컵] 오현규, 남아공전 최전방 선발 출격…손흥민은 벤치로(종합)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노조 웃기네 ㅋㅋ 회사에 뭐하러갔냐? 놀러갔어? 일하러갔으면 일을해야지.. 회사에서 통제받기 싫으면 자영업해라
노조 진짜. 일은 하기 싫고 돈은 받고 싶고. 양심 없냐
출근해서 개인 용무로 쓰는 시간들을 근무한 것처럼 빼지 않는 넘들이 이런 사단을 만들었을거야 ~ 철저히 단속하는 것이 맞지. 보다 못해 내린 결정이지 싶다. 근데 이런 건은 기존에 잘 하고 있던 사람들은 이런 강화에 별 감흥이 없고, 문제가 있는 넘들이 이런 바락바락 이바구도 떨지 ~
지들이 자율적으로 잘 해냈으면 유지되었을 것인데 하여간 자율을 지멋대로 하는 방종으로 알더라 회사에서 월급 받으려면 시간을 지켜서 일하세요 노조따위가 당연한 규칙조차 어기려고 하네 못난것들
저말이 맞는데 LG 계열사 제일 문제는 위기가 오면 모든 문제를 직원들에게 떠넘기거나 그런 분위기를 조성한다. 경영진은 절대 책임안진다.
흡연이고 개인용무고 근무시간 차감은 원래 있었던 거 그냥 강조한 거고 그게 출퇴근 도입이랑은 아예 상관이 없는 걸로 보이는데 문장 하나에 꽂힌 사람이 많네 ㅋㅋㅋ 규칙 어긴 사람은 어긴 사람대로 페널티 주면 되는 거지 걍 비슷한 다른 어느 회사도 안 할 시대 역행 행위에 왜이리 동조하는 사람들이 많지? 애당초 내용 보면 기사 헤드랑 다르게 자율 출퇴근 관리를 강화하는 게 아니라 자율서을 아예 폐지하는구만. 뭔 문제가 많다면서 실제 얼마나 문제가 있었는지는 정확히 제시도 안 되고 ㅋㅋㅋ 엘지한테 돈 받고 기사 내나?
다른데는 성과급 얘기하고있는데 LG는 있는 제도도 뺐어가네 ㅋㅋㅋㅋ
역시 LG 최고! 통신사든 가전제품이든 그래도 LG가 친절하고 AS가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