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단독]점거된 '잠실 개표소', 대관료 1500만→1억756만원…법적다툼 우려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폭락에 겁먹지 마라” 모건스탠리 반전 경고
[속보] 한국 32강전 상대는 '개최국' 캐나다, 29일 LA '16강 진출' 판 깔렸다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마이크론, AI 메모리 수요 급증에 매출 4배 이상 증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청와대가 무슨 말로 변명해도 반도체 호남 유치는 정치적 압력으로 인한 것이지 절대로 기업들 스스로의 결정은 아니라고 본다. 여러 조건을 고려해 보면 호남으로 갈 이유가 전혀 없다고 본다 아마도 민주당 호남 놈들의 깡패짓에 굴복한 것으로 본다 다음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 받을 것으로 본다 지금 보다도 더욱 호남이 고립 될 것으로 본다
라도 제외한 전국민이 반대안데 이게 되겠냐?누가봐도 비상식적인 민주당 몰표에 대한 보상이지. 소액주주들이 들고 일어니 막아야한다
절라도에 공장하면 맨날 데모하고 파업하고 그럴텐데... 거그서 살아남은 기업 있으면 대보시오. 에당쵸 거그엔 발을 담그면 안된다니께.
언제 부터 기업 이전을 청와대가 발표했나? 기업이 국가 소유인가 ? 삼전주가 하락 불보듯 ㆍ외국 큰손들이 이해하겠나 ?
박정희 대통령때 고속도 만들때 고속도로 공사현장 에서 공사 방해했던 전라도 김대중 , IMF 때 금모으기 해서 서민 금 다 팔았지 현대전자 빼앗어 다른데 주고 기아 자동차 현대로 줘서 자동차 현대 독점 하게 만들었지 전라도 사람 없는데 살고 싶다 정말 싫다 ,
농업만이 살길이다 외치며 경부고속도로 건설 막아섰던 김대중과 그걸 압도적으로 지지했던 호남을 생각하면 뭐하러 이짓거릴 하는지 모르겠네....지역감정 싫어하지만 주위 호남사람들 특징이 본인 식구외에 남이 잘되면 진심 배아파하던데 그냥 지금처럼 본인들끼리 똘똘 뭉쳐 살라고 냅둬라. 기업은 뭔 죄냐..
광주는 기업의 무덤이다. 삼성에서 세운 광주전자, 현대가 한 자동차공장. 등이 정치논리의 산물이다. 이제 반도체 마저.... 한지역 국민의 20 % 이상이 민주당 당원인 공화국! 별도로 독립시켜야 대한민국이 산다.
청와대도 광주로 이전하고 너네까리 다 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