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남아공전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인사이드 월드컵]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에… 안철수 "李가 멱살 잡고, 與는 부추겨"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천수 “열심히 뛰면 팬들은 욕 안해”…‘최악 졸전’ 작심 비판
“한국, 고의로 패배?” 日의혹 제기…“역대 최고의 대진표 가능성”
코스피 '검은 금요일' 8200선 붕괴…8% 급락, 서킷브레이커 발동(종합)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여름 휴가 해외 가려다 취소했어요"…역대급 쇼크에 비명
코스피 8% 하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삼성전자·SK하이닉스 9%대 폭락
[속보] 코스피 5%대 급락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전 6%·닉스 7% 하락
코스피 8% 넘게 폭락…올해 5번째 서킷브레이커 발동
후반 교체 김민재 “불만 아냐, 수비 아쉬움 표현”…협회 통해 해명
손흥민父 굳은 얼굴로 벌떡…“굉장히 열받은 듯” 남아공전 포착
김재연 대표 무기한 단식 "이재명 정부, 홈플러스 사태 해결 나서라"
F조 3위 스웨덴에도 밀린 홍명보호…32강 경쟁 5위
경찰, 대전시청 압수수색… '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 닉스랑 관련주 몇개가 시총 60퍼를 넘겼다. 저거빼고 멀쩡한회사도 싸그리 반토막 아래까지 떨어졌어. 코스피 2천 초반때보다 더힘들다.
말안해도 서로 미국으로 갈려고 하고 대한민국 좌파정부는 기업을 강제로 전라도에 꽂을려고 하고...잼버리 하나도 제대로 못 치르는 지역에.
삼성은 적자사업부 때문에 못해요. Adr 하면 적자사업부가 흑자사업부가 되거든요.
지금 주위엔 두부류로 극명하게 갈린다.삼전닉스를 가진자와 못가진자. 이에 따른 안색,표정,말투,행동의 여유,스트레스 ,물가체감 등등.
단일종목 2배레버리지 상품 출시후 한국주식시장 도박판됐네. 하이닉스삼성전자패고 다 그냥 상폐시켜라. 이게뭐냐?? 코스닥은 전부수급 뺐겨서 그냥 상폐직전 주가수준들이고
삼성은 현금이 많아서 추가 발행할 필요가 없다. 신규 사업이든 기업인수든 할 돈 많다~ 하이닉스같이 작은 회사랑 비교하면 안돼
이제부터 우리나라 대표기업들 제대로 평가받자. 대한민국 화이팅
코스피 반도체만 오름 삼전 sk에 수급 쏠리고 코스닥 반도체는 개박살나는중 실적 악제 아무것도 없는게 개박살중 실적없는 작전 테마주가 상한가가는데 이러니 누가 견실한 종목 투자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