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진’ 베네수엘라 1분새 7.2-7.5 연속…“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삼전닉스’ 다음은 삼성전기·LG이노텍?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개보위, 개인정보 국외이전 위반 '빗썸' 과징금 2.1억 부과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스물넷 딸 유류품에서 발견된 햇반, 졸업장 안고 정착한 한국에서 멈춘 꿈[아리셀 참사, 늦게 쓰는 부고]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월드컵] 오현규, 남아공전 최전방 선발 출격…손흥민은 벤치로(종합)
[속보]'손흥민 선발 제외' 파격 결단…홍명보호, 공격진 전면 개편
손흥민 선발에서 제외…남아공전 원톱은 오현규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모스탄, 잠실 개표소 집회서 기자회견…“경찰이 약속한 편의 지키지 못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환율이 역대 최고로 오르는데 최고가격제가 무슨 소용이냐 게다가 최고가격제로 차 끌지도않고 걸어만 다니는 사람들까지 정유사가격보존해주고있다 무능무식 천박한 전과4범의 포퓰리즘정책이다
진짜 정유업계 세무조사좀 들어가라. 하는짖이 국민을 호구로 알고있네.
오를 때는 재고가 있어도 미래를 내다보며 금방 올렸으면서, 내릴 때는 왜 재고를 따지는데? 그간 이익 많이 봤으면 즈그들도 손해볼 각오를 해야지. 아니면 처음부터 재고 생각해서 물건 팔던가!!! 소비자만 봉이지
오를땐 실시간 내릴땐 시간차
내가 그때.. 유류세 인하가 가장 현실적이고.. 국민에게 더 유리 할거라고 주구장창 얘기 했거늘.. 어디서 듣보잡 최고 가격제 같은걸 들고 나와선ㅎㅎ 국제 유가는 전쟁전 보다도 더 떨어 졌다던데.. 그런데 전쟁이후 비싼 원유가 들어 오지도 않았는데.. 왜 이렇게 비싸? 쌀때 받아둔거 였쟎어!!!
재고있을때 하루도 안돼 처올리더만 나라가 개판인건지 기업이 개판인건지 나라가 손을 놓고 있는지
하루이틀이냐? 정유사를 조져라. 수사하고 세무조사하고
조선인들이 압박에 못이겨 마지못해 기름값 내리면 정량 맞는지 물섞은거 아닌지 의심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