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자아시겠죠 ? 1찍님들? 이재명덕분이아니라 메모리슈퍼사이클 입니다
강원랜드 코스피 개장 ㅋㅋㅋㅋㅋ
오늘 같은날 반도체가 주도되어 쏠림현상이 발생하는건 인정하지. 다만 1년 째 반도체 외 중소형 실적주나 재무가 든든한 종목은 다 망치로 두둘겨 맞아서 문제인거지. 자금 순환이 안돼. 주도주에서 자금이 빠지면 중소형 실적주에 순환매가 돌아야 하는데, 삼전닉스 오르면 자금이 몰려서 빠지고, 삼전닉스 내리면 지수 밀린다고 전 종목 다 빠지는 상황이라... 가만히 냅둬도 반도체 호황으로 무난했을건데, 이번 정부가 도박장을 만들어놔서 다 조져놈... 9000 코스피 가는게 의미가 없음.
삼닉 빠칭코 개장이라고 뉴스 띄우지 왜?
갑자기 치솟네? 국장은 뺄때 빼라 주붕이들아 ㅋㅋㅋ
한국 성과급보고 기겁한 외국인들이 어제 성과급주주.이사회승인으로 변경한다는 법안보고 다시온거임. 삼전. 하닉주식대부분이 외국인 보유인걸 감안하면 무조건 반대할테고 성과급은 임금이아니니까 쟁의도불법이니 외국인들이 회사잠재력보고 다시온거임
다른건 떨어지거나 보합인데 매수사이드카 발동하니 매도 놓침 짜증나
ㅋㅋㅋㅋㅋㅋ 베충이들 곱버스 탔어? ㅋㅋㅋㅋ 왜이렇게 부들 거려? ㅋㅋㅋㅋ 재맹이가 잘한게 아니라 빈도체 사이클이든 뭐든 ㅋㅋㅋㅋㅋㅋㅋ 왜 수익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