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어느나라가 메인 공격수를 빼고 하냐 메시가 빠지냐? 진짜 감독이나 빼라 감독 없이 빼도 잘하겠다 진짜 코메디다 자기가 능력이 없는 것을 탓해야지 감독으로도 사람으로 보기 싫다 고집이 느껴진다 자기가 안되면 스스로 도움을 구해야 하는거 아닌가? 실패한 감독을 다시 감독으로 부르는게 말이 되냐? 축협에서 감독 빼고 수석 코치보러 하라 해도 잘하겠다
지가 망하더라도 손흥민 잘되는 꼴은 절대 못보네 ㅋ
[홍명보 짤라라] 아.. 답답...손흥민이 없으니 보기가싫다. 남아공을 응원하는 어처구니... 내가 왜 남아공을 응원하지?
홍명보는 손흥민한테 질투하는게 분명하다 축구보기싫다 감독맞냐?
너는 돌아 오지마!
크로스도 못올리는 이태석을 기용하고 돌파도 제대로 못하는 황희찬이를 쓰고 배준호,카스트로가 백번 더 잘하겠다 명보를 빼라 그게 더빠르겠다 남아공 우리를 봐주는것같다.
홍명보는 축구계에서 영원히 퇴출해라
이건 쓰리백 포메이션 문제같다.. 오현규 보이지도 않고.. 이러니 손흥민이라고 다를까? 공격자체가 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