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악의 졸전' 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위'로 32강행 불투명
“3년째 아침마다 먹는다”…60세 지석진의 '회춘 비결'은 토마토 수프? [라이프+]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한국 축구 신세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중앙일보, 부도 사태 불과 2달 전 “매출 1위” 홍보하더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삼성전자, D램·낸드 점유율 1위… SK하이닉스는 HBM 58% 차지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속보] 충격적인 경기력…'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
"손흥민 없어? Weird!" "충격 선택"…"본인 위해서" 직접 밝힌 '손벤치' 이유 [자막뉴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암유발’ 경기하다 남아공에 털린 한국…A조 3위로 32강 자력진출 좌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32강 가거든 얘기하세요!! 무슨 기상청도 아니고.
32강도 진출 못할것 같은데 16강 같은 소릴하네
홍명보 때문에 안되...
우리니라는 언론들 저놈의 설레발때문에 되지도 않는다. 매번 희밍회로 돌린다고 되냐? 답답하다~
남아공도 한국전 승리하면 32강 간다.. 남아공이 쉬워보이냐?
한일전을 왜그리 바라나! 만나봤자 이기기 힘들고, 그래서 더 기분 나쁠텐데.
지금 저 따위로16강이고 32강이고 붙으면 줘 터질텐데 뭔 한일전 타령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