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대한민국, 남아공에 0-1 패배...홍명보 "선제 실점 후 조급해져"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최악의 결과…한국, 남아공에 0대1 '충격패'[북중미 월드컵]
[속보] 이 대통령, 문 전 대통령과 7월 1일 청와대서 오찬
이 대통령, 내달 1일 문재인 전 대통령과 청와대 오찬... 與 전대 앞 통합 행보
‘혼혈 태극전사’ 옌스의 자책 “제 실수…32강 가면 100% 집중하겠다”
축구협회 "월드컵 대회 모든 경기 중계" 정몽규 회장이 FIFA에 협조 요청
金총리 "檢 보완수사권 폐지, 정부 최종 입장 정리...국회 결정 존중"
홍명보 감독이 밝힌 손흥민 선발 제외 이유…"왜냐면"
가위로 다리 절단한 요양병원…현직 의사 “복잡한 사정 속 최선”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속보] "권력도취 마귀" "총리 적임자"…여야, 한성숙 청문회 첫날 격돌
김장호 경북 구미시장 "'다이소'보다 쌉니다···평당 1천 원에 '반도체' 산업 용지 분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차붐 감독시절 월드컵 중간에 사퇴했던 아픈 기억이 떠오르지만 지금 32강 가더라도 더 이상 답없다.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지금 대표팀 코치 현영민이 감독대행 해라. 그리고 명보는 당장 들어오면 쳐맞을 것 같으니 당분간 몰디브에 가서 몸 추스리고 4년 후에 돌아와라~
비록 패할지라도 관중을 열광케 하고 경기에 빠져들게 하는 축구를 하면 욕은 안 먹는데, 왜 우리나라는 콜롬비아처럼 시원시원하고 화끈하게 축구를 못 할까. 해외선수들과 기량 차이는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큰 이유는 뜨거운 가슴과 열정이 전혀 안 느껴지는 것이다. 사소한 실수하는 걸 너무 겁내하며 눈치 보기 급급한 경기하기 바쁘다. 그러니 해외기사들이 한국축구를 유독 재미없다고 혹평하는 게 다 이런 이유 때문이다. 축구팬들은 그들대로 실망하고 선수들은 선수대로 욕먹고... 이 모든 원인이 다 어디에서부터 시작했을까?
정몽규나 홍명보나… 한국 축구를 시원하게 말아 먹었다
당연히 니 잘못이지 당연한 소리를..
조기축구도 그렇게 안한다 이놈들아~~~!
시합은 질수도 있지. 하지만 경기 내용이 참으로 부끄러운 수준이다야 ㅉㅉㅉㅉ 빽패스만 수천번하고 있으니 언제 슈팅을 하냐? 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 누가 보면 한국이 5대0으로 인긴 팀처럼 빽패스질을 하고 있데.
미쳤니? 남이공이 후반전에 강하니까 전반전에 압박해서 공넣어야 한더고 박지성 이영표등 많은전문가들이 말했자나!!!!!!
역대급 최악의경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