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https://imgnews.pstatic.net/image/029/2026/06/25/0003033684_001_20260625140111922.png?type=w800)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대한민국, 남아공에 0-1 패배...홍명보 "선제 실점 후 조급해져"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최악의 결과…한국, 남아공에 0대1 '충격패'[북중미 월드컵]
[속보] 이 대통령, 문 전 대통령과 7월 1일 청와대서 오찬
이 대통령, 내달 1일 문재인 전 대통령과 청와대 오찬... 與 전대 앞 통합 행보
‘혼혈 태극전사’ 옌스의 자책 “제 실수…32강 가면 100% 집중하겠다”
축구협회 "월드컵 대회 모든 경기 중계" 정몽규 회장이 FIFA에 협조 요청
金총리 "檢 보완수사권 폐지, 정부 최종 입장 정리...국회 결정 존중"
홍명보 감독이 밝힌 손흥민 선발 제외 이유…"왜냐면"
가위로 다리 절단한 요양병원…현직 의사 “복잡한 사정 속 최선”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속보] "권력도취 마귀" "총리 적임자"…여야, 한성숙 청문회 첫날 격돌
김장호 경북 구미시장 "'다이소'보다 쌉니다···평당 1천 원에 '반도체' 산업 용지 분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나라가 공산주의 국가입니까? 국가가 세금이 남아돌면 미래를 위해 우주과학 등 기반시설산업에 투자하거나 건보재정 지원등 사업복지에 쓰도록 해야지 국민에게 돈 풀어서 환심사는 포플리즘 국가가 되면 안되죠. 국민에게 그냥 나눠줄 세금을 왜 거두나요? 투자한 주주들이 그 돈을 배당받는 것이 더 합당한 것이죠. 말로만 우리나라가 자유시장경제 국가이지 중국보다 더 못한 것같다. 이러니 외국인이 국내주식시장을 신뢰할 수 있겠어요?
초과세수면 다시 기업한테 돌려줘야지 그걸 왜 일반국민한테 뿌리냐ㅋㅋㅋ 사회주의공산주의적 발상에 소름이 끼친다ㅋㅋ
우리나라 부채가 1300조가 넘는데..빚을 갚아서 구카 경쟁력 높일 생각은 안하고 ..국민들 현혹하려고만 하고있네.
1년후 1달러=62만원
왜 이런 빨간 사람들이 사회에서 앞장서서 정책을 제안하는 세상이 되고 있는거죠?
아니 빚이 이렇게 많은데 맨날 초과세수타령이야. 다시 기업에 투자를하던가. 열심히 일하는사람들을 세금 감면 해주던가. 다 퍼주기만 하면 나라가 발전이 있겠냐고
제목만보고도 승질이 난다 장난해!! 자본주의사회에서 모하는 짓이야!!
30년후엔 62만원의가치가 6천2백원의 가치로 떨어질듯 어떻게 투자를 통해 새로운 먹거리를 개발할 생각은 안하고 나눠먹을 생각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