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니.자체를.없애라고 ㅡㅡ 낮추지.말고
13세도 너무 높아. 교육현장 교사나 학원 선생들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봐라. 적어도 중대범죄라면 10세정도로 낮춰야 그나마 좀 나아질거다. 애들이 애들이 아니다.
그냥 촉법을 없애라고..깝깝하네..1살 낮추는 의미가 뭐냐? 또 범죄율 올라가면 12세하고 매년 그럴래? 촉법없애기 싫으면 그렇게 키윤 부모에게 형벌을 주던가.. 일들 열라 못해..음주운전은 없어졌던?
촉법이란게 꼭 필요하다면 9세로 하는게 합당하다 14세15세정도되면 성관계도 완전 가능해서 강간사법들이 많을거다.
촉법이 죄를 지으면 부모를 처벌하는게 맞다
중대 범죄는 촉법 폐지하고 성인과 같은 형법 적용 좀.
국제기구가 반대한다고? 우리나라 범죄율이 국제기구가 즐여주나.? 다른나라가 좋아하겠다 ㅋ 선도와 교화가 가능해? 제발 말장난하지마라 선도와 교화가 가능했음 이렇게 촉법연령을 따지지도 않았다
또 찔끔찔끔 짓꺼리.. 그냥 없애라. 중죄범죄에 나이가 무슨 특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