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호' 월드컵 32강 탈락 충격…JTBC, 흥행 반전 기대했지만 아쉬운 탄식
"어쩌다 이렇게까지"‥"축협·감독 출입금지" 분노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손흥민의 눈물···16년 태극마크 중 홍명보와 두 차례 월드컵 최악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당황 넘어 황당"…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축구협회 책임론
급락 딛고 실적장세 이어질까…코스피 ‘프리어닝 시즌’ 주목[주간증시전망]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비참한 결과, 10년을 배우고도 또 까먹었나"… 탈락 확정에 제대로 폭발한 박지성 [2026 월드컵]
“피부 맑아지는 효과” 최화정이 아침마다 한다는 ‘세안법’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역대급 졸전’ 홍명보·정몽규 저격?···이 대통령 “황당한 결과, 무능한 사람 지휘관 선발”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호남은 독재정권에 소외 받으면서 노벨상을 2명 이나 배출하고 목숨을 버리면서 대한민국 민주주의 정신을 지켜냈는데 사이비극우들은 호남 잘된다고 하면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지 모르겠네 그리고 호남에 노조도 없다 큰공장도 없는데 뭔 노조 타령인지 경상도에 노조가 많지
같은 인간인데 어쩌면 오세훈 안철수 이인간들은 저토록 생각이 다를까요? 대구경북쪽 국회의원들은 지역을의식해 그렇다쳐도 이인간들은 호남과 원수졌나요? 홍준표전 대구시장이 정확한 말을 한겁니다, 호남쪽에 쓸만한기업이라고는 몇개없어요,그럼 수도권과 영남만 가야 한단 말인데 생각은 있겠지요? 균형발전과 여건이 되는곳에 기업이 가는데 응원은 못할망정 발목은 잡지 맙시다.
70년넘게 해먹었으면 양보도 할줄 알아야지 .. 대한민국이 영남만 있냐
이제 충청 호남도 첨단산업 육성해서 균형발전하자.그래야 부동산 안정된다
지금까지 대략 근 50년을 경상도에 국정예산을 폭포수처럼 쏟아부었으면 현재 전라도에 힘쓰겠다는데 지역주의 논리로 반박하는 자체가 놀부심보와 다름없다. 전라도도 상전벽해되서 경상도와 산업기지면에서 쌍벽을 이뤄지도록 하여 부산.대구.울산광역시와 광주 광역시의 인구수가 668만명 대 108만명이 앞으로 균등해져야 할것이다.
국가 발전을 위해 호남에 반도체 공장 설치는 좋은 현상이다
홍준표님이 정확하게 보셨네요.사실 전라도 촉은 강원도 사람인 내가 봐도 이렇다할 공업단도 없고 논밭많고 낙후됐지요.
니들이 그런 마음으로 호남을 수십년 홀대하니 호남에서 전멸하는거야 박통 때부터 얼마나 괄시 받은 호남은 대한민국 아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