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물에 전류 흘렀다”…물놀이장 참변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홍명보호 ‘파격 승부수’…손흥민 선발 제외 의도는 [2026 월드컵]
[월드컵]오현규, 남아공전 공격 선봉 나서…0-0 전반 종료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속보] 남아공전 선발 라인업, 손흥민 빼고 오현규를 공격 선봉으로
[단독] LG전자, 자율출퇴근 관리 강화…근태 관리 나선다
‘자산 증식행 엘리베이터’ 올라탄 청년들, 그리고 남겨진 청년들[2030 청년, 벌어지는 출발선]
"67만전자·500만닉스 간다" 반도체 '투톱' 목표가 또 치솟았다
베네수엘라 규모 7 강진 잇따라…“최대 10만 명 사망 가능성”
트럼프, 공화당 오찬서 고성…“네 브라더 아냐!”
SK하이닉스처럼 삼성전자도 미국 ADR 상장?...“주가상승 촉매될 것”
"상사 옆 앉아라" "후래자 삼배"…소방서 갑질, 모두 사실이었다
“도로 좀 빌려줘”…스위프트, 내달 3일 뉴욕서 결혼식 올릴듯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월급보면 못하지 ㅋ
연금도 쓰레기고 박봉에 민원갑질 ㅋㅋ 누가하냐
상사한테 갑질당하고 해봐야.. 아 공무원 이래서 사람들이 안할려 하는구나 알게 됨.
왜 인구가 주는 건 생각을 안하냐
부하배증의 법칙 무한 재생중인 공직사회.
박봉에 격무에 연금도 쥐꼬리 만큼줄고 그나마 갈곳없는 사람들만 지원하는데도 6대1이 넘는건 무슨 의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