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다 그렇게 해왔다”… 노태악 해명에 커진 선관위 논란
[속보]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이전 아냐, 추가하는 것"... 김용범 "논의 마무리 단계"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속보]“투표용지 100매 미만의 끝수를 버리는 절사 규정 기계적으로 적용, 투표중단에 영향”
월드컵 결승 중계 못한다? JTBC "잘못된 정보, 결승까지 중계"
물놀이장서 숨진 형제, '감전 후 익사'…조명 전선이 물에 닿아
[속보] 정청래, 민주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공식화
"어제 공포에 질려 손절했는데"…삼성전자 하루 만에 급등에 투자자들 '패닉'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대통령도 밀어주는 '청년미래적금' 첫날 19.6만명…도약계좌 넘었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두 달 만에 4억 뛰었다…"엄두가 안 나네요" 신혼부부 '한탄' [주간이집]
“얼굴에만 맞는 줄”…‘하반신 마비’ 박위, ‘방광 보톡스’ 맞는 사연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4050은 반미 세대인데 사면 안 되는 거 아니야?
반미하던 놈들이 더 미국제품을 더 선호하네? 광우병 선동하고 미국가서 미국햄버거 먹은 좌파 연예인 .구역질 나는 도덕성 말종 인간들
Fsd나 풀어줘라~~~~~
테슬라 타는것들은 그냥 자유주행 맡겨라 ..운전을 어지간히 BS같이 하는것들이 너무 많아..
남의 시선은 부담스럽고 ㅋㅋ 외제차 타고 다닌다는 부심은 부리고 싶고 ㅋㅋ 실제는 전기차 보조금 나와서 얼마하지도 않는데 난 테슬라타고 다닌다라는 허세는 부리고 싶고 ㅋㅋ 그걸 들키기 싫으니 테슬라 찬티나 하고 있고.
두 다리가 서열이 제일 높다. 이걸 교육시켜야 한다.
으따 우덜 한창 반미시위할 때는, 리바이스 입고, 나이키 신고, 애플 폰 들고, 소니 카메라로 채증허고, 스타벅스 마시고, 맥도날드 먹으면서 시위했당꼐? ㅋㅋㅋㅋ
1찍 4050특: 중국안가고 일본감 byd안사고 테슬라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