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불통 상징" VS "공무원 보호".. '차단기 철거' 딜레마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대통령 끝까지 지킬 사람은 저”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만간 발표…용인도 그대로 진행”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하루 폭락,폭등에 일희일비하면 주식하지 말아야죠.
외국인들만 돈벌어서 달라로 바꾸어나감 연기금과 개인 쌈지돈 다 털림
바보들 앗싸 기회다 하고 추매를 했어야지!!
폭락하는 이유가 연금에서 손터는중이다. 정신들 차려라
초보자들은 이러니까 손해죠. 지그시 가져가야
이건 도박수준이다...정신들 차리세요 온 나라가 이게 머하는 짓인지
어제 삼전 10주랑 하이닉스 11주 더 샀어요
한두번 겪는 일도 아닌데 ... 어제 하닉 샀더니 금방 수익이 나네.. 한번씩 세일을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