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속보] 군, 어젯밤 중부전선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속보]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태국서 '음란물' 유포한 한국인 남성, 수건 한 장 걸친 채 '체포'[이런일이]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밤새 공장 지키는 로봇견”…16개월간 3만3000회 점검, 9억원 손실 막았다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속보]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이전 아냐, 추가하는 것"... 김용범 "논의 마무리 단계"
두 달 만에 4억 뛰었다…"엄두가 안 나네요" 신혼부부 '한탄' [주간이집]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6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연임은 꿈 깨라
이재명정부와는 맞지않는 당대표였다. 속도감있게 정부를 지원할 당대표가 필요하다.
진짜 민주당 역사상 "최악"의 당대표였다고 봅니다. 대통령 임기 초기에 당청 갈등을 만들어 내었고, 대통령 순방 때마다 자기정치한다고 뉴스지면을 덮었고, 늘 대통령은 국민을 바라보는데, 정작 당대표란 인간이 커뮤나 유튜버 구독자나 쳐다보고 정치하고, 정치도 커뮤질하면서 시작한 양반이라, 당대표 되어서도 커뮤질하는거 보고 참 최악의 당대표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시는 국민을 위해서 당대표 같은건 꿈에도 꾸지 마시길. 당신은 당대표로써 자격이 없습니다.
안철수가 널 지지하는 꼴을 보니, 너도 곧 가루가 되어 소멸될 것이다.
연임되면 민주당 망한다 잘판단들 해라
어차피 나갈꺼면 빨리 당직 정리하고 나갔어야지 이거 뭐 분란은 분란대로 다 만들어 놓고 양심도 없이 연임 도전해보겠다??? 절대로 니 뜻대로 안될것이다. 대통령이 그렇게 까지 양보하고 전쟁처럼 하지 말라고 했으니 문조털래유 니들이 끝까지 전쟁하겠다고 했으니깐 이참에 끝장 한번 보자고
국힘 좋아할 일만 하는구나..에휴.. 대통령이 일을 못하는 것도 아니고 정권에 힘을 실어줘 부족한 판에 정부랑 맞서겠다는 저 생각이 민주당을 망치고 있음..
대통령한테 대드는 최악의 당대표로 기억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