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용차에 아이 두 명 깔렸다” 서산서 스윙카 탄 8살 남아 2명 차에 치여 다쳐
"성폭행 피해자"라는 거짓…무고가 무너뜨린 한 사람의 인생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고환율에 진땀 뺀 한국은행…달러 얼마나 팔았을까
조나단 귀화 신청했는데…한국팀, 월드컵 32강 진출 불발에 '악플' 피해 불똥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젠슨 황 첫째 딸은 왜 한국 경찰에 이메일 보냈나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맥주 안 만들면 재산 몰수, 국외 추방... 이 맥주가 도대체 뭐길래
'족집게' 박지원 "내 말이 맞잖아요, 김민석이 1등...김어준에 부화뇌동 안 돼, 갈라치기 분열"[여의도초대석]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민노총이 인수해라. 그래서 너희들이 꿈꾸는 직장을 만들어 봐라. 그러면 내가 최소한 한달에 한번씩은 가서 쇼핑한다.
집에서 가까이 홈플러스가있어 자주이용했는데 어느날 직원들 가슴에 윤탄핵 뺏지를 달고있어 그날로 홈플러스 이용을 끊고 이마트 온라인 배송으로 바꿨다.그렇다고 윤석열지지자는 아니지만 직원들이 정치적으로 개입하하는것이 잘못된것은아닌지 돌아봤으면 좋겠다.
노조들 조끼입고 윤석렬. 욕하던거기억나네 ㅋ 이죄명은 욕 안하네 ㅋ
적자내고 유지못하면 없애는게 맞는거지 먼 정부지원이야? 그럼 다른 모든 회사도 폐업위기 생기면 정부지원이냐??
민주노총이 투자해서 니들이 사업하면 되지 않나.업주들 돈만 빨지말고 스스로 봉급 반납하고 회생할때까지 무봉급으로 일하면 금방 회생 할텐데.잘되도 파업 못되도 파업 민노총 니들이 대한민국에 존재할 가치가 먼데.
홈플,jtbc의 부도는 환영합니다 축하합니다 노조와 좌파방송의 몰락 아주 좋아~~~
요새 1찍 짓거리하는 업체들 망하는거보면 너무나 속이 통쾌함
홈플러스 직원들은 솔직히 정치꾼들 아닌가요? 노조가 정치질에 미쳤던것 같은데 ... 그만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