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국가부채 늘어나는 게 별 거 아니라며 세금 뿌려대고 노조가 주주몫 갈취하는 걸 방조하는 사회주의자를 봤으면 당연히 도망가야지
환율이 1517? 계엄을 한것도 아니고, 아직 imf도 아니고, 리먼사태도 아닌데, 환율이 1500을 넘었다고? 진짜 재주도 좋다!!!
환율 문제 관심을 스벅등에 돌리고 입꾹닫하네
돈을 막 풀어서 그런건아니고?
무능한 정부 낙제점이다. 환율 관리도 못하고 의지도 없어보임
경제 교과서에선 공급(달러 유입)이 많으면 떨어진다고 했는데. 삼성등 5대 기업이 수출로 44% 기여했다는데 그 돈보다 원화의 공급이 더 많다는 증거?
사회주의 퍼주기식 정부에 예견되었던 일이었죠. 나라 경제가 불안한데 외국인이든 우리나라 국민이든 기업이든 달러를 한화로 바꾸거나 한화를 오래 가지고 있을 사람은 없죠. 전세계적으로 사회주의 정책을 일삼는 나라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표를 위해 점점 더 세금으로 퍼줄거고 나라 빚은 늘어갈거고 물가는 오를거고 한화 가치는 더욱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좌파 정치인들은 정말 경제의 경자도 모르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