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정청래, 당대표 사퇴 "저는 노무현 키즈…李 대통령 의리 지킨다"
잠실 '올다르크' 신원 특정됐다…곧 업무방해 피의자로 소환
[속보] 경찰, 올림픽경기장 진입 막은 여성 신원 특정...출석 요구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 송출 중단 경고받은 JTBC “결승전까지 차질 없이 중계 가능”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김건희 측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답장 못 받을 수도"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네 이놈”…이만희 영장심사 출석에 외침 터져나왔다
박지성의 남아공전 직언 “손흥민을 살려라”…해법은 선제골·김민재·무실점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전남광주 반도체 新공장 투자, 업계는 당혹스럽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두명의 아이가 정말 의도치않은 사고로 안타까운 목숨을 잃었네요 저두아이의 부모님들은 어찌살아갑니까 두아이가 수백명의 사람들을 구해줬다고 위로해야합니까 어떠한방법으로도 위로가 안될것이며 두아이의 창창한 미래가 돌아오지않다는걸알기에 더욱더 안타깝습니다 자식을 잃는다는건 이제 부모님들의 시간은 멈춘셨겠죠 얼마가 걸리더라도 그고통같은시간들을 견뎌내시고 이겨내시고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미개장 업체를 친척이 어떻게 들여보낸거지 ?? 안타깝다
아직 개장전 테스트기간인데 거기 직원으로 있는 친인척이 개장전 실컷 놀으라고 했나보네 ㅠ
한번에 두 아이를잃은 부모심정은 어떡하냐 너무 마음아프다
아니 무슨 친척에 알바생에 총체적 난국이네 애기들이랑 부모님 어떡하냐 진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같은 부모로써 글을 읽으며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아이를 위한 마음의 선물같은 물놀이였을텐데.. 마음 잘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sns보면 이날 입장했던 다른사람들도있고 매표도하고했다는데 어떤게 맞는말인지..
너무 가슴아프다 ..ㅠ 감히 그 고통을 상상할수도 없지만 ㅠ 엄마 힘내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