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북중미 참사' 경우의 수 소멸…홍명보호 조별리그에서 짐 쌌다
구미시장, '낙선' 김부겸에 "반도체팹, 호남 말고 구미로 오도록 나서라"
"설마, 설마, 희망고문 끝" 홍명보호, 결국 짐 싼다…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촉법소년 나이 기준 '만 13세로'…조건부 하향 결론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우즈베크, 콩고민주에 1-3 역전패…한국 '32강 탈락' 확정[월드컵24시]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김건희, 왕조시대에나 있을법한 매관매직…참담하다"
"또 그냥 하네"⋯참지도, 막지도 않는 남편 때문에 "미칠 것 같아" [헬스+]
[속보] 이란 "미군 시설 8곳 공격…종전 절차 중단될 수도"
[월드컵]'경우의 수 끝났다' 대한민국, 2026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속보] 아산 제조업체서 천막 보강하던 50대, 7m 높이서 추락 사망
‘경우의 수 소멸’ 탈락 확정된 홍명보호 조기 귀국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역대급 졸전’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실패…조3위 경쟁서 밀려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설령 기적처럼 32강 진춭하더라도, 남은 한경기라도 홍명보 없는 경기를 보게 해주는게 4년동안 월드컵 기다린 국민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입니다.
짜증난다 !! 자력으로 안되고 남의 실책으로 주어 먹어려는 노비 근성으로 32강에 진입한들, 그게 무슨 의미가 있네. 축구협회, 감독, 선수 전부 외국인으로 교체해라 !
언제부터 우즈백이 형제의 나라였다고 ㅋ KBS 방송 하는 꼬라지보면 애처롭다 참 ㅋ
우리나라 축구티이 32강에 오르지 못하면 하늘이우리 축구팀을 외면한것이 아니라 홍**를 외면하고 패대기 친것입니다~~ 우리 선수들이 정말~~불쌍합니다
탈락결정났다ㅋㅋ
콩고 골 한국 귀국준비완료
진짜 국가적 수치고, 굴욕이다 다른나라 경기로 진출을 기대해야 수준; 한국 축구에 가장 모욕적인 월드컵이다
올라가도 기대치는없어ㆍ전술이고 나발도 없는디 올라가면 뭐해 ㆍ속만터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