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북중미 참사' 경우의 수 소멸…홍명보호 조별리그에서 짐 쌌다
구미시장, '낙선' 김부겸에 "반도체팹, 호남 말고 구미로 오도록 나서라"
"설마, 설마, 희망고문 끝" 홍명보호, 결국 짐 싼다…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촉법소년 나이 기준 '만 13세로'…조건부 하향 결론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우즈베크, 콩고민주에 1-3 역전패…한국 '32강 탈락' 확정[월드컵24시]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김건희, 왕조시대에나 있을법한 매관매직…참담하다"
"또 그냥 하네"⋯참지도, 막지도 않는 남편 때문에 "미칠 것 같아" [헬스+]
[속보] 이란 "미군 시설 8곳 공격…종전 절차 중단될 수도"
[월드컵]'경우의 수 끝났다' 대한민국, 2026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속보] 아산 제조업체서 천막 보강하던 50대, 7m 높이서 추락 사망
‘경우의 수 소멸’ 탈락 확정된 홍명보호 조기 귀국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역대급 졸전’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실패…조3위 경쟁서 밀려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금년 5월초에 동네에서 중2 남학생이 담배 피우고 여중생에게 성추행을 해서 제가 하지말라고 훈계를 하니까,“나 촉법소년이고 아저씨를 때려도 훈방한다.“이런 말을 합니다.기사와 상관없지만 촉법소년에 대해서 글을 씁니다,촉법은 9세 미만으로 법을 바꾸자.지금은 중학교 2학년이 촉법소년으로 큰 범죄를 저질러도 훈방합니다.말도 안돼요.과거에 이나이에 아기를 낳았어요.지금 중2 학생은 체격이 어른만한 학생도 많아요.성관계도 합니다.촉법 나이를 9세 미만으로 낮추자.
만 10세 이하로...
촉법폐지하든지 만8세이하로 낮춰야한다.. 초딩부터는 나쁜짓, 해서는안되는짓 다안다.. 알고도했으면 처벌받아야지
13세 장난치나?
폐지해라!!
10세로 낮추고 부모에게 손배상하게 해야함
그냥 폐지하라고. 국민뜻을 모른거야? 모르는척 하는거야?
촉법보다 중요한건 고의성으로 하는 범죄는 나이불문하고 성인과 동등하게 법적용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