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북중미 참사' 경우의 수 소멸…홍명보호 조별리그에서 짐 쌌다
구미시장, '낙선' 김부겸에 "반도체팹, 호남 말고 구미로 오도록 나서라"
"설마, 설마, 희망고문 끝" 홍명보호, 결국 짐 싼다…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촉법소년 나이 기준 '만 13세로'…조건부 하향 결론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우즈베크, 콩고민주에 1-3 역전패…한국 '32강 탈락' 확정[월드컵24시]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김건희, 왕조시대에나 있을법한 매관매직…참담하다"
"또 그냥 하네"⋯참지도, 막지도 않는 남편 때문에 "미칠 것 같아" [헬스+]
[속보] 이란 "미군 시설 8곳 공격…종전 절차 중단될 수도"
[월드컵]'경우의 수 끝났다' 대한민국, 2026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속보] 아산 제조업체서 천막 보강하던 50대, 7m 높이서 추락 사망
‘경우의 수 소멸’ 탈락 확정된 홍명보호 조기 귀국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역대급 졸전’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실패…조3위 경쟁서 밀려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일단 축구협회를 없애라. 홍명보는 그간 연봉받은거 몰수해라. 그리고 국외추방 하라.
살다살다 우리 대표팀이 탈락했다는데 실망 안하긴 처음
자 김판곤부터 시작해서 온갖 책임 다 지겠다던 사람들 다 튀어나와라.... 이 책임은 사임하는걸로 안됙ㅍ 국외추방급으로 치러야할거다
20억을 나를 주고 감독 자리 앉아 있으라고 하면.., 욕 내가 다 먹고 앉아있을 자신 있음!!!! 어짜피 지금 감독이나 나나 하는거 없이 앉아 있는건 같을테니!!! 아...내가 응원은 그래도 더 잘한꺼 같음!!!!
매국노 홍완용 국적 박탈 및 전재산 몰수 시급
이제 축구협회와 홍명보에 대해 책임을 물어야함. 권력과 인맥만 내세우며 지들끼리 해쳐먹은 처참한 결과의 책임.
한국축구협회, 정몽규, 이임생, 홍명보 이런것들이 망쳐버린 한국 축구~~~ 2014년에 그 꼴을 봤는데ㅋ 국민 개돼지로 보고 또 반복하네ㅋㅋ 세금 아깝고 선수들이 불쌍하다
최고의 멤버로 최악의 성적을 내다니.. 초등생이 감독을 해도 명보 보다는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