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월드컵]"이집트마저"...홍명보호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 몰려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허용하면 다 죽음
사과는 삼성을 싫어한다. 어쩔수 없이 디스플레이, 메모리 사지만 중국제품 사고 싶어 안달난 녀석들이다. 뼈속까지 중국넘들이다.
지금의 메모리 호황은 트럼프의 중국봉쇄로 인한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땡큐~ 도람뿌 👍
그럼 애플은 이제 끝나는 거지 .중국제 칩을 쓰면 누가 애플을 사나?..내.정보 털릴까 무서버서
허용하면 한국 곡소리난껄 코스피 절반 날라간다.
그냥 애플을 중국에 다 팔아라...
중국 반도체 허용하면 한국 반도체..떡락..올겨울 한강갈준비 각오하라..사업에서 중국 기업이 붙으면 떡락...진정한 보수는 성조기 태극기 부대 이끌고 백악관 앞에서 절대반대...항의시위
백도어 다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