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째 잠실 봉쇄 시위에…박서진 콘서트 결국 취소
인천서 남자화장실 불법 촬영한 20대 체포… 피해자 보고 뒤따라가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국민의힘 "법사위는 민주당? 정청래·이춘석·추미애 위원장 잘했나"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한지아,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 "이게 내란청산이자 실용?"
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150조 머니무브] 국민성장펀드 2차전, 4대 금융지주 '분산 배치' 통할까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증시 띄울려고 연기금이 2배이상 보유하며 9천지수 만들고 민주당은 대통령 잘뽑아서 달성했다고 했다 .이제 초고도로 올라간 주가지수가 국가에 부담이 될때거 되었다 .떨어뜨릴때가 되었다
7월부터 강제로 팔아야...헉~그럼,그동안에 강제로 억지로 샀나?...일부러 띄웟나?..
코스닥은 놔둬라 안그래도 빠지는데 같이 던지니 더빠져서 죽는사람 많이나오겠다 리밸런싱을 코스닥으로 좀 하던지 수급때문에 코스닥 흑자기업도 다죽는다
국민연금은 국민 돈인데, 원칙대로 리밸런싱 해야지....
닉스와 전자꺼 다 팔아라
잘 이해가 안가는데~ 그러면 그동안은 누가 시켜서 산거에요? 정해진대로 매매한게 아니고? 리밸린싱 물량이 시장에 부담을 줄 정도라는데, 왜 그랬는지를 취잴해서 같이 보도하는게 기사고, 기자의 역할 아닌가요?
국민연금 이용해서 국민지갑 털어서 국민에게 다시 돌려준다 ㅋㅋㅋㅋㅋ 호텔경제학 실화냐
역시 정부가 작전 세력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