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원자재·비용 압박에 백기…칠성사이다·엽떡마저 줄줄이 오른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리살라면결혼은왜하고 사회관계도못맺는사람이 무슨 가정을꾸린다는거지 치료부터받길 가장친해지고 가까워야할사람들이 저런모습이라면 삶에이유가있나
저런 아들 며느리 챙기지 말아요. 나중에 나이들면 지금보다 더할꺼에요. 자식들한테 의지할 생각 1도 하지 말고 본인건강챙기고 본인 재산 다 쓰고 가세요. 자식손주 다 필요없습니다.
애초에 남편이 받고 인사 잘 했으면 될일아닌가? 남편은 안하고 아내만 시댁에 하고?
남한테도 인사하지않나
님 인성문제 ..그게 말되는 일인지 .. 사회적 개념 부족 ..좀 배우며 살자 부끄럽게 이런걸 사연이라고
누가 반찬 달라고 했나 본인 아들 먹으라고 챙겨줘 놓고 며느리한테 인사 받기를 원하는 시어머니가 문제라고 생각함 저는 안하면서 저리 행동하는 남편놈도 문제
반찬 잘 받았다는 인사를 왜 며느리에게 기대하나요?? 아들이 엄마 반찬 잘받았어요~ 잘먹을께요 감사해요 하면 서로 문제될게 하나도 없을 것 같은데, 며느리에게 전화해서 왜 감사인사 안하냐 하는게 문제...
시어머니가 반찬보내는 이유.. 내아들이 밥못먹을까봐 친정어머니가 반찬보내는 이유 내딸이 힘들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