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 다 죽는다…'검은 수요일' 오나" 마이크론 -13%, 美마저 파랗게 질렸다 [월급쟁이 희노애락]](https://imgnews.pstatic.net/image/014/2026/06/24/0005538798_001_20260624082822805.png?type=w800)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다 그렇게 해왔다”… 노태악 해명에 커진 선관위 논란
[속보]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이전 아냐, 추가하는 것"... 김용범 "논의 마무리 단계"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속보]“투표용지 100매 미만의 끝수를 버리는 절사 규정 기계적으로 적용, 투표중단에 영향”
월드컵 결승 중계 못한다? JTBC "잘못된 정보, 결승까지 중계"
물놀이장서 숨진 형제, '감전 후 익사'…조명 전선이 물에 닿아
[속보] 정청래, 민주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공식화
"어제 공포에 질려 손절했는데"…삼성전자 하루 만에 급등에 투자자들 '패닉'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대통령도 밀어주는 '청년미래적금' 첫날 19.6만명…도약계좌 넘었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두 달 만에 4억 뛰었다…"엄두가 안 나네요" 신혼부부 '한탄' [주간이집]
“얼굴에만 맞는 줄”…‘하반신 마비’ 박위, ‘방광 보톡스’ 맞는 사연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반도체 반도체 노래불러 개미들에게 각인시켜놓고 팔아먹는 개관들과 외국넘들에게 개미들 엄청나게 상납하네. 이게 다 정부가 관리를 어설푸게 하기 때문이다. 증시가 4~5천포인트로 오를때부터 관리를 잘 했어야 했다.몇개종목위주로 편중되고 나머지는 모두 2천포인트때 주가이다.ㅉㅉ
한국공매 90%가 외국인들인데, 이렇게 역대급 폭락 주도는 어김없이 외국인들이 시작함. 근데 이렇게 외국인들 현물주식 폭탄던질때 공매도는 과연 얼마나될까? 하지만 어떤 언론에서도 얘기하지 않음. 왜냐하면 정확한 공매현황을 알수가 없기때문임. 한국은 불법 무차입공매 천국인데, 아직도 무차입공매는 수기로 작성,보고하느라 이거 잡아내는데만 6개월이나 걸리니 현황파악도 안되고 적발도 제대로 할수가 없음. 그러니 대통령이 3월18일, 외국과 비교해서 공매 불합리한점 파악하라고 지시했는데 3개월 지난 지금까지 금융당국은 뭉개고있음. 한통속임.
한국거래소 지분 98% 를 증권사 집단이 독식한 현재의 구도하에서는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는 지속될 수 밖에 없다. 정부와 금융당국은 국민들 눈치보며 결국은 증권사집단을 비호하는 세력이 되었다.. 증권사 집단과 국민연금이 담합하며 교묘히 삼전, 하이닉스를 고가에 매도하게 해 주고, 지수 9000 으로 증권사언론이 쳐 올린 주식시장의 수십조 거래소 수수료는 정부세수로 연결된다. 개인투자자의 90% 이상이 손실을 보든 말든, 상장폐지의 기로에 서 있는 좀비기업들의 소액주주의 보호에는 아무런 관심도 없는 무책임한 거래소와 금융당국 ..
불난 여의도 증권가 입구에는 외인 기관 문앞에서 먼저 나가겠다고 아우성치는데 ... 개인들은 뭔지도 모르고 술 달라 외치면서 왁자지걸이다 술값은 오늘도 외상으로 달아놓고 말이다.
주식 투자 하라고 그렇게나 이재명 선동 하더니 어제 정부 부처와 민노총등은 팔지않은 주식에도 오르면 과세하라고 협박한다. 민노총이 지배하는 사회주의 새사유.. 이게 나라냐?
주가오르면 팔지 않아도 순자산증가했으니 세금걷고 금투세로 세금또걷고 어제 국회의 민주당 민노총 진보진영이 창조세금 논의하면서 신나하더라.
그동안 기관들이나 외국 업체들이 우리나라 특성 알고 계속 욜려주다 이제 다 팔고 해먹고 골로 보내는거지. 멍청한 개미들이 올리고 기관들 다 해먹고 또 사고 상승장 만들면 또 해먹고. 찢재명과 민주42b가 애들도 도빅판으로 끌어들여 나라를 개판으로 만들었다. 이 와중에 돈뿌려서 환율은 1500원 돌파. 물가 수입품 전부 폭등. 강제 제재 통제하다 결국 문재인 시즌2로 걷잡을수 없는 상태에 증세로 해쳐먹으려고 발악하고 있지. 개돼지들 앞으로 어떻게 살지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