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닉스 2배레버리지 인버스는 상폐해야 건전한장이될듯.
기자님 자꾸 반도체 반도체 기사 쏟아내서 초극단적으로 내몰린 시장에 또 부채질하는, 금융기관에서 주는 제목,내용 받아쓰기하며 쏟아내는 기사 쓰지마세요. 지금 주식시장 삼전닉스 2개로 코인시장 처럼되어 너무 비정상적인데. 이런 현 상황을 제대로 진단하는 기사를 쓰셔야죠. 돈 먹었습니까? 부끄럽지 않으세요? 삼전닉스 실적 타이틀만 부각해서 또 삼전닉스만 사야됩니까? 우리나라 주식이 삼전닉스 2개입니까? 나머지 2600여개 종목 기사좀 써보세요. 어찌되어사는지를..
2분기 순이익 77조, 49조....어질어질하다....솔까 아직 현실감이 없다....이게 정말 현실에 존재하는 숫자라니....한국이 정말 대단한 나라가 된 것은 확실한 것 같아....
거품이다, 버블이다 닷컴 어쩌구 난리 부르스치지만 정작 미국 AI 빅테크들은 돈을 쓸어담는중이다
삼전닉스는 올랐는데 왜 개미들만 손해를 보지 ?
낼 10%싱승 출발이네
마이크론이 실적발표하면서 3위 회사가 역대급 실적을 냈으니 1,2위 회사의 기대감은 당연히 상승했겠지 그게 선반영된거다
마이크론을 보면 답이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