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하닉 내년 최고실적까지 반영한게 3백만원이다. 지금 외인들 다 팔고 그다음 기관이 팔고있다. 개미들한테 넘기려는 언론플레이다.
지니치게 기대치를 무리하게 높이는 전망을 내놓는게 문제다. 호들갑 떨지 말고 부추기지도 말고 실적나오는대로 적정 가치 시장논리대로 주가 형성된다. 왜 주가가 폭등아니면 폭락이냐? 도대체 왜? 왜 자꾸 시장의 변동성을 키우려고 하는지.. 증권사 놈들과 언론의 작품이냐?
음 선반영 ㅋ
이미 기관들은 충분히 매수 했음 이제는 개미들 꼬셔 매도하기 위한 눈높이 상향 총알받이 필요
언론이 문제야...나머지 종목들을 보라고..
광주에 땅 값으로만 돈 퍼부어도 괜찮다 이 말인가? 5년 후, 10년 후를 내다보고 질러라. 미국 일본 공장 짓는다고 난리고 중국도 다 따라왔다카는 마당에
고점이란 말이에요.슬슬 정리들하세요
외인은계속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