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반도체 치고 오르는 사이… 우주항공·방산·로봇 ‘우수수’[ETF 스퀘어]](https://imgnews.pstatic.net/image/014/2026/06/28/0005540639_001_20260628183612191.jpg?type=w800)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이게 시장이냐. 야바위판이지.ㅎㅎ
코스피,코스닥.한국식 3무 공매도(무기한,무제한,무차입)가 난무하는 야바위 사기 도박장...
수치가 안맞아 기자가 산수실력이영 10%가아니고 5%야
지금 들어가면 됨. 50% 씩 빠졌고. 외인들은 들어오고 있고. 오래 걸릴 수 있음. 외인 들어온다고 다 오르는 것은 아님. 모아놓고 1년, 2년, 3년, 4년, 5년 뒤에 팔 수 있지. 장기로 etf 모으면 괜찮을 듯.
*.주가 오르니 국민연금이 팔아서 네린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