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저임금 업종별 구분 적용, 투표서 '부결' / SBS 8뉴스
SBS 뉴스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정청래, 당대표 사퇴 "저는 노무현 키즈…李 대통령 의리 지킨다"
잠실 '올다르크' 신원 특정됐다…곧 업무방해 피의자로 소환
[속보] 경찰, 올림픽경기장 진입 막은 여성 신원 특정...출석 요구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 송출 중단 경고받은 JTBC “결승전까지 차질 없이 중계 가능”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김건희 측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답장 못 받을 수도"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네 이놈”…이만희 영장심사 출석에 외침 터져나왔다
박지성의 남아공전 직언 “손흥민을 살려라”…해법은 선제골·김민재·무실점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전남광주 반도체 新공장 투자, 업계는 당혹스럽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걍 크게 올리자ㅋㅋㅋ어짜피 사측은 힘도 못쓰는데ㅋㅋㅋ 죽던말던 올려보자걍
물가 오르는거랑 맞혀서 올려라..왜 임금만 안올리냐..시간당 15000원 가자!!!
제가 멈춰!!! 최저시급 올리면 좋죠 최저시급 받고 생계를 유지하시는분들이 계시니 도움이 되겠죠 그런데 시급이 오르면 제일 먼저 오르는게 생활물가에요…전체 물가는 천천히 오르겠지만 식탁물가는 바로 체감할수 있을 정도로 오릅니다…최저시급을 올리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다른 대책이 필요한 상황이에요 우리나라는 ㅠㅠㅠ 제발 정치 잘하는 인물 한명만 제발 딱 한명만 나와줬으면 좋겠다
닉스삼전 그리고 대기업들 노조파업으로 성과금잔치하니까 최저임금이라도 올려서 임금격차를 줄여야하는건 맞겠지 2만 3만을해도 이제 격차는 더벌어지지 줄어들진않아 근데 최저임금 올리면 물가상승은 감당가능하냐 그러니까 쟤네들이 파업하고 이짓거리하는데 나라에서 교섭에 참여하고 이러는게 맞냐고 그냥 노조를 조져야지. 최저임금 걍 3만해라
올해처럼 또 300원정도 인상되겠지.매년 인상폭은 거창하게 제시하지만 결과는 200~300원 인상되더라.
2만원 정도는 하자. 자영업자분들은 본업은 취미로하시고 삼전닉스 배팅으로 알바들 월급주시면 됩니다. 이 나라 돌아가는 꼴이 그래요.
치킨값4만원 한번봐보자!!!!가즈아!!!
12000 도 웃기고 동결도 웃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