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2000조원대 투자’ 밝힌다
이 대통령 "조직·인사 실패 탓"...체육계 개혁 지시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아파트 단지서 스윙카 타던 초등생 2명 승용차와 충돌…크게 다쳐
"AI 전력 소비 1000분의 1로 줄인다"…신형 AI 아키텍처 등장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성그룹 초기업 노조는 반도체 사업부만 대변하니까 ㅋㅋ
삼성에서 노조는 필요한가?
이곳이 진짜 지식인들이 모인곳이네...어린애들 떼쓰는 조직에서 스스로 벗어나다니..다행~바이오에 투자 해야 겠네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성과급제도는 회사 분위기만 망친다.능력과 성과에 따른 기준도 없이 결정하니 다들 불만이지. 이번 삼성의 결정은 실망스럽다. 불법적인 결정이고 반드시 주총에서 없애야한다. 이렇게 가다가는 대기업 삼성도 무너질수있다
좋은직장 감사하고 열심히들 일해라. 노조는 인생에서 큰 실수하는거다.
초기업 노조는 ... 별다르나 .. 그냥 노조라 해라.. 아님 해체하던가.
깡페노조 탈퇴이유가 무었이냐고 남겨야지 쓸떼없는 깡페노조야
귀족노조 욕먹는 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