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 애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tv 지상파 케이블 볼게 너무 없다고 먹방 여행 재방 삼방... 수신료도 너무 아깝다 자연스럽게 ott로 눈이 가는거지
어느정도 과열이.빠진거지. 압도적으로 1위 아닌가...멀 걱정은
넷플 진짜 볼게없음...
언제부턴가 티빙이 진짜 볼게없던데. 넷플,쿠플이 볼만하고 디즈니는 가끔 대작이한번씩 나오고
정말~ 계속 리모컨 돌림 ㅎㅎㅎㅎ
쿠팡플레이가 왜 토종OTT임? 미쿡OTT아님?
쿠팡이 거품이지 와우회원이라 어거지로 쿠팡플래이 봐지는 깔아는 놨는데 볼게 하나도 없음
아니 쿠팡이 왜 토종기업임? 미국기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