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속보] 하천 아래로 전동카트 추락 90대 사망… 50대 실종 다이버 수색 이틀째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사우디 아람코 헬기 추락해 14명 사망…원인 조사 중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예고'까지…선 넘은 행동 추적 당한다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금감원장 입만 털지말고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폐시켜라. 이게 주식이냐 홀짝 맞추기 블랙잭이냐?
코스닥은 공중분해 시키려고 작정을 한거냐? 뭐? 저질 기업 상폐? 그거보다 저질 정치인 퇴출이 더 우선인거 같은데? ㅋㅋ
삼전 하닉 단일종목 레버리지 만든 인간들 다 잡아다 주패고 싶네 진짜 ㅡㅡ
레버리지상품 도입으로 주식시장을 돗데기 도박판으로 만들어 놨네!! 정부 경제관료들은 생각은 있는 건지!!
금융회사들의 인간의 탐욕에 편승한 우후죽순 삼전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출시로 극단적 과쏠림을 조장함으로써 직접자금조달이라는 시장의 본원적 기능을 상실하게 하고, 주식시장을 투자가 아닌 완전 투기판으로 만들어 버림.
레버리지 당장 신용중지 및 예탁금 대폭 상향 조절시켜라. 모두 죽는다. 소외주 및 코스닥은 대학살중이다. 삼전닉스 살리려다 모든 국민이 죽는다.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정상이 아니다~ 대통령이 만든 이런 비정상의 시장속에 피해는 그대로 개미들이 본다~ 일부만 극히 일부만 해택보고 나머지는 절대적 손해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한다~이 상황을 이재명은 어떻게 보고 있을까~? 오로시 지수만 내세울것인가~? 답답하고 한심한 개미들은 한강으로 간다~
정부에서 레버리지 하나로 금융위기를 만들어 버렸네 ㅋㅋ금융위기도 이렇게 급속도로 많이 빠지진 않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