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정청래, 당대표 사퇴 "저는 노무현 키즈…李 대통령 의리 지킨다"
잠실 '올다르크' 신원 특정됐다…곧 업무방해 피의자로 소환
[속보] 경찰, 올림픽경기장 진입 막은 여성 신원 특정...출석 요구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 송출 중단 경고받은 JTBC “결승전까지 차질 없이 중계 가능”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김건희 측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답장 못 받을 수도"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네 이놈”…이만희 영장심사 출석에 외침 터져나왔다
박지성의 남아공전 직언 “손흥민을 살려라”…해법은 선제골·김민재·무실점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전남광주 반도체 新공장 투자, 업계는 당혹스럽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쫄보 홍 xx, 과감하게 전진할 수 있는 분데리스거를 두고 공격 전개도 안되는 선수들만 배치 시키는지.. 지금의 한국 축구는 너무 수비 축구다. 쓰리백 쓰고 싶으면 양쪽 윙백이 얼마나 중요한데. 지금의 전술은 공격 다 죽이는 패턴이다.
이자식 아니었으면 우리팀도 일본보다 잘할텐데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 담그는 홍명보
옌스를 귀화시켰으면 충분히 활용해야지 토종한국선수들보다 훨씬 화이팅 넘치고 잘 하드만 계속 잘 하지도 못하는 토종 선수들로만 ㅠ 그리고 손흥민은 진정 월드클래스라면 이러한 월드컵엣니 골을 넣어야 인정 한다! 벌써 기량이 급격히 하락한건지 한골도 못 넣는 손흥민은 내가볼땐 거품이다
내가 엔스라면 더러워서 다시는 국가대표안한다고 지금 바로 독일로가버린다 .. 미안하다 엔스야 이게 어머니의나라 대~~한민국이다 . 진짜 쪽팔리다
이게 팀이야~!!!!!!!
수비 안정성 이슈가 선발하기 전부터 있었나? 그럼 왜 선발했지? 그냥 안쓰고 싶으니까 이런저런 얘기를 흘리고 있지 아니한가! 아이고!!! 당분간 고대 출신들 축구협회에서 백의종군 해라.
기자들 수준 존ㄴㅏ떨어지네ㅋㅋ 무승부만해도 조2위다 아니 그런 기본중에 기본도 모르는 정보력으로 기사는 왜 쓰는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