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물에 전류 흘렀다”…물놀이장 참변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홍명보호 ‘파격 승부수’…손흥민 선발 제외 의도는 [2026 월드컵]
[월드컵]오현규, 남아공전 공격 선봉 나서…0-0 전반 종료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속보] 남아공전 선발 라인업, 손흥민 빼고 오현규를 공격 선봉으로
[단독] LG전자, 자율출퇴근 관리 강화…근태 관리 나선다
‘자산 증식행 엘리베이터’ 올라탄 청년들, 그리고 남겨진 청년들[2030 청년, 벌어지는 출발선]
"67만전자·500만닉스 간다" 반도체 '투톱' 목표가 또 치솟았다
베네수엘라 규모 7 강진 잇따라…“최대 10만 명 사망 가능성”
트럼프, 공화당 오찬서 고성…“네 브라더 아냐!”
SK하이닉스처럼 삼성전자도 미국 ADR 상장?...“주가상승 촉매될 것”
"상사 옆 앉아라" "후래자 삼배"…소방서 갑질, 모두 사실이었다
“도로 좀 빌려줘”…스위프트, 내달 3일 뉴욕서 결혼식 올릴듯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닉스 만 주식이냐 레버리지 를 만들어서 주식자금 레버리지로 다쏠렸다 실적좋은 중소형주 다내렸다 기업을 돕고 투자하는 주식장을 돈먹 기 위아래 2배로 먹기로 만든 도박장을 만든 이재명정부의 무능이다 어찌 이정도 로 만드냐 참한심한정부 지금이라도 레버리지 폐지해야된다 정귄이바끼든지
레버지리로 주식시장을 도박판으로 만들어 세계경제 말아먹는 이재명의 클라쓰
모든 금융상품 투자는 100 % 본인들 책임이다 돈벌면 내가 유능해서고 손해나면 정부탓 하고 에라이 욕나온다
이재명정부의 주식도박판 이쟤나왔네 무능한정부 개미들 도박장으로 낙후 진짜 졸속행정이네
전문가가 막아야 한다고 후회하는데 머저~리 개딸들이 말을 안듣네그려..이재명이 말듣지말고 얼른 탈출해야혀!! 더불어 만진당은 전문가가 없어서 흥청망청 날라리들만 꼬여~마지막 기회야
금융재앙은 코스피 2400 윤재앙 업적 아닐까요?
다 본인 책임이지. 개솔하지마라.
나경원 : 코스피 4000도달은 부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