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째 잠실 봉쇄 시위에…박서진 콘서트 결국 취소
인천서 남자화장실 불법 촬영한 20대 체포… 피해자 보고 뒤따라가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국민의힘 "법사위는 민주당? 정청래·이춘석·추미애 위원장 잘했나"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한지아,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 "이게 내란청산이자 실용?"
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150조 머니무브] 국민성장펀드 2차전, 4대 금융지주 '분산 배치' 통할까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비싸면 안사면 됨. 사람들이 안사면 가격은 알아서 내려감
반도체 원산지면 자국에는 좀 싸게 팔아~~!
요즘은 최신 플래그쉽 핸폰은 안사요 최신폰 사봐야 얼마 안있어 구형돼고 투자수단으로 돈이 되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소모품이라 5년쓰면 진짜 길게 쓰는거라 2~3세대 지난 플래그쉽으로 사서 알뜰요금제 쓰는게 가장 가성비로 쓸수 있어서
알지도 못하는 기능에다 다 쓰지도 않는 뭔 기능을 넣어놓고 가격만 드럽게 올리네~!!
휘청 보다는 들썩이 맞는표현 아닌가??
돈있는자들 주식했어 돈벌고 돈없는자는 구경만하고 나라에 대통령도 코스피만보고 웃고 있는사이 청년들은 꿈마져 잃어버린 시대입니다
스마폰 한대에 천만원은 해야지. 전국민이 다 가지고 있는데 그래봐야 게임이나 하고 주식이나 할줄 알지 매순간 손에 쥐고 있으면서 부모님한테 전화, 문자 한 통 안 하면서 스마트폰 가격 올랐다고 징징대는거 아니다. 도리나 다 하면서 징징대자 문화시민 되고 싶으면
호구들이나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