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삼성전자 AI 산업 핵심 부품 HBM4 매출 10억달러 돌파…연말 100억달러 기대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북미 유럽은 이미 계층 분화가 끝났고, 일본은 지금 진행중이고, 한국도 그 뒤를 따라가고 있음. 정부는 서민의 주택 구매를 정책적으로 막고 있으며 계층 이동이 일어날 수 없도록 대출을 조이고 전세를 없애버리는 중. 저소득층이 지금은 저항하고 있지만 그래 봐야 순식간임. 결국 순차적으로 서울에서 쫓겨나가게 될 거다. 무엇보다 정부도 그걸 장려하고 있음. 돈 없는 놈들은 지방으로 꺼지라고 ㅋ
일본 도쿄 미나토구 아파트 한채에 1900억이면.. 강남아파트 90억은 껌값이구만..무려 20배가 더 넘네.. ㅎㄷ ㄷ ㄷ
일본여행 하면 밭에 비닐하우스 일체 없다 우리나라 농사문화와 다르다 그들은 비닐이 발명전부터 그대로 답습해왔다 야채 과일을 배가 시키는 이런방법이 도외시 하는것 이해 안되네 농어천 큰도시도 이동도거의 없다 일본은 그자체가 조용하고 평온하다
우리나라보다 부자보유 3배이상
신기하네...???? 저돈이면 그냥 땅사고 신축해서 저 높이에 저 층고로 혼자 올려도 저것보다는 싸게 먹힐거 같은데 뭣하러 저돈주고 사지?
돈을 쓰고도 남는 사람들은 주식이며 부동산 등 자산에 투자하고 중산층들은 그걸 흉내내니 가격은 계속 오른다 반면 서민들은 먹고 쓸 돈도 부족해서 빚까지 지니 격차는 급격히 벌어진다 결국 세금으로 딱 먹고 살 정도만 지원해준다 폭동과 범죄를 막아야 하기 때문에 즉 상류층은 플라스틱 카드만 있으면 공짜로 모든 걸 즐기고 안전하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