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마이크론 ‘대박’에 삼전·닉스 급등세…매수 사이드카 발동, 코스피 9000 탈환하나](https://imgnews.pstatic.net/image/021/2026/06/25/0002800185_001_20260625091509692.jpeg?type=w800)
[속보]“물에 전류 흘렀다”…물놀이장 참변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홍명보호 ‘파격 승부수’…손흥민 선발 제외 의도는 [2026 월드컵]
[월드컵]오현규, 남아공전 공격 선봉 나서…0-0 전반 종료
"팔 줄 몰라서" 수익 100배…김문수, 하이닉스 '잭팟'
[속보] 남아공전 선발 라인업, 손흥민 빼고 오현규를 공격 선봉으로
[단독] LG전자, 자율출퇴근 관리 강화…근태 관리 나선다
‘자산 증식행 엘리베이터’ 올라탄 청년들, 그리고 남겨진 청년들[2030 청년, 벌어지는 출발선]
"67만전자·500만닉스 간다" 반도체 '투톱' 목표가 또 치솟았다
베네수엘라 규모 7 강진 잇따라…“최대 10만 명 사망 가능성”
트럼프, 공화당 오찬서 고성…“네 브라더 아냐!”
SK하이닉스처럼 삼성전자도 미국 ADR 상장?...“주가상승 촉매될 것”
"상사 옆 앉아라" "후래자 삼배"…소방서 갑질, 모두 사실이었다
“도로 좀 빌려줘”…스위프트, 내달 3일 뉴욕서 결혼식 올릴듯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전자,sk 폭락할때는 안오른 주식도 떨어지고, 오를때는 전자,sk만 오르고.. 이러는대도 무능한 정부는 손만 놓고 앉아 있구나. 처음부터 그냥 보고만 있지 무슨 반도체 레버레지를 만들어서 그나마 조금 올랐던 코스닥이나 폭락시키고...진짜 한심한 정부.
다시 쭈욱 흘러내리는중. 주식시장이 그냥 아사리판 다됐음. 하루에도 몇번씩 내려 꽂았다가 반등하는척 다시 내려 꽂기 무한 반복중. 합법적인 도박판.
삼성하고하이닉스만 오르면 매수 사이드카 울린다. 참 보고 있자니 웃음만 나와.이게 정상적인 주식 시장인가 의문이다.다른 우량 종목들은 못가고 지수는 1만 포인트 간다고하는데 다른 종목들은 3천포인트도 안되는것같다. 그냥 매일매일 삼성.하이닉스 도박장이라고해도 다를봐 없다.이재명이 이걸 말한것 같은데.
매수 사이드카가 꼭 필요하나??
이러니 빚투하지..월급가지고 못산다..떨어질때 빚투해서 사면 다음날 폭등..할만하네..
환율 폭탄 방금 떨어졌다. 국민연금이 저걸 막을 수 있을까? 실탄은 남았나?
일부 종목 오른다고 전체 사이드카 걸면 어쩌냐 이상한 정부네
ㅋㅋㅋㅋㅋㅋ다른거 5%이상 떨어지는중 상폐까지 떨어지는데 주가조작범.리재명과 민주당은 신경안씀 들이 이리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