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호주, 파라과이와 비겨 32강행…한국 진출 확률 이젠 50%대로
'점점 낮아진다'…홍명보호, 32강 확률 94%→69%
[속보] 법원, 김건희 ‘디올백’ 청탁 대가 인정
전반전 벤치 지킨 손흥민…“홍명보가 모멸감 준 것, 상식 아니다” 신문선 일갈
“한 달 생활비 50만원 뛰었는데…” 여성 노동자들, 최저임금 ‘1만2천원’ 요구하며 거리로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이래서 선수들 안 움직였나?” 홍명보 영상 재조명…“인내심 가지고 기다려야”
또 '검은 금요일' 폭락장 이유는…"애플이 방아쇠 당기고 쏠림이 낙폭 키워"
법원 “김건희 금거북이·복제 세한도 수수, 인사청탁 혐의 인정”
32강 '경우의 수' 하루 만에 3개 박살... 독일·일본 이어 파라과이도 무승부
'경우의 수 9개 중 3개 삭제' 홍명보호, 내일은?[북중미월드컵]
코스피 8% 급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올해만 5번째 거래중단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슬프지만 이번에 장미를 너무 많이 잘라가셔서" 최근 한국말의 특징이 아무 데나 존대를 붙인다는 것인데 범행이 무슨 독립운동이라도 된다고 정신병자급 절도범들에게 깎듯이 존대를 해줍니까 "장미를 너무 많이 처잘라가서" 정도가 적당하다고 본다
어떻게 저렇게 홀라당 잘라갈 생각을하지.. 미친건가 제대로 처벌받게 해야함
저런 것들은 공공자원에 대한 테러로 간주해 10년 이상 중형을 때려야 함. 한두송이도 아니고 아예 대량으로 절도를 했너. 지밖에 모르는 것들에게 가혹한 처벌만이 답이다 절대 용서는 없다
증국인?
참 화나는 뉴스네요
저런 사람들은 얼굴 공개 해야합니다....벌금으론 부족하고 신상을 공개해야 그에 상응하는 불이익이 돌아갈것 같네요
선처해주니까 소문이 나서 괜찮은줄 알고 자꾸 그러는 것이다 선처한 사람도 모두 신고하여 형사처벌 받도록 하면 절도 행위는 근절될 것이 분명하다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데 빌런들이 너무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