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코스피 5%대 급락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전 6%·닉스 7% 하락](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6/06/26/0000187654_001_20260626113415098.jpg?type=w800)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속보]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코스닥은 매도 사이드카 / YTN
YTN
호주, 파라과이와 무승부…홍명보 호 32강 ‘경우의 수’ 또 삭제
“‘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코스피 ‘출렁’…금융위기 때보다 변동성 크다”
[속보]법원 "김건희, 알선 명목 '반클리프 목걸이' 수수 인정"
한국 32강 진출 확률, 55%로 급락⋯독일·일본·호주 단 1팀도 도움 안 됐다
독일 잡은 에콰도르, 한국엔 악재…32강 경우의 수 더 좁아졌다
[속보]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부메랑 된 '연어 술파티 위증'…李 사법 리스크 방어선 뚫리나
김재연 대표 무기한 단식 "이재명 정부, 홈플러스 사태 해결 나서라"
"여름 휴가 해외 가려다 취소했어요"…역대급 쇼크에 비명
한동훈 “정부 총수 압박 반도체 투자…박근혜 미르재단과 뭐가 다르나”
[속보]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력 왜 그랬는지 답 못 찾아”…내분설은 부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환율이랑 물가 전부 다 최악인데 입 다물고 조용히 있는 1찍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찢재명 총통 시대 뉴노멀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경제대국 10위권국가를 1년만에 순수체급으로 국밥처럼 말아먹을수도있구나.
이제 주식으로 정치잘하는척 하는것도 끝났다. 민생경제 박살에 물가 환율 폭등! 1년만에 이만큼 나라를 박살내는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다
코스피=삼전,하닉 홀짝게임 도박장 ㅋㅋ 오늘 내렸으니 월요일 오르면 팔고 홀짝 잘맞춰아
이게 속보냐 ? 맨날 10프로 등락은 기본인데. 겨우 5% 가지고 호들갑 떠네
코스닥 투심은 완전 IMF 금융위기급이다. 멍청한 정부가 쓸데없이 시총 가격 기준으로 상폐시킨다는 규제를 강행하니 멀쩡하게 매출 잘 나오는 기업들도 죄다 주식병합이나 하고 있음. 불량 기업 상폐보다 불량 정치인 퇴출이 더 우선시되어야 할거 같음 ㅇㅇ
삼닉스 반도체 관련주 빼고 지수2~3천일때보다 못 함
허구한날 사이드카 이게 도박판이지...찢! 재판 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