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악의 졸전' 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위'로 32강행 불투명
“3년째 아침마다 먹는다”…60세 지석진의 '회춘 비결'은 토마토 수프? [라이프+]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한국 축구 신세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중앙일보, 부도 사태 불과 2달 전 “매출 1위” 홍보하더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삼성전자, D램·낸드 점유율 1위… SK하이닉스는 HBM 58% 차지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속보] 충격적인 경기력…'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
"손흥민 없어? Weird!" "충격 선택"…"본인 위해서" 직접 밝힌 '손벤치' 이유 [자막뉴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암유발’ 경기하다 남아공에 털린 한국…A조 3위로 32강 자력진출 좌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진도 7 인데..... 정말 준비 철저하네..우리도 잘하고 있겠죠.....
6.9같은 자잘한 지진은 굳이 안써도 되지않나 8.0이상만
도쿄 한 복판에 8.9 ? 지진 걱정이된다
한국. 남해안과 남부동해안 제주도엔 무슨 대비가 있나? 내가 사는 거제! 만일 30 미터 해일 온다면 어디로 대피해야 하나? 교차로 지점 해발고도라도 표시해주면 스스로 피할텐데...
환태평양 지진대가 심상 찮네요. 이러다 아예 전 지구적인 지각 변동이 되는것 아닌지 ??
좀더 쌘걸로
축구도 지고 기분 안좋았는데 훈훈한 뉴스에 기분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