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7월에 첫 장맛비?…역대 6번째 '지각 장마' 오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오세훈, 장동혁 사퇴론에 신중론?…"변화·혁신 서두르면 부작용 생겨"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가정 내 폭력, 이주민의 곁에서 본 현실
"다운!" 선장 신호 따라 입수…돌고래가 내게 말을 걸었다 [나홀로 세계여행 탄자니아 잔지바르]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가시밭길도 민심·당심만 보고 갈 테니”
"아아 우우만 하면 돼요"…일당 7만원 채용공고에 지원자 몰렸다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재명이 법카로 과일먹는것 만큼 꿀맛이겠네 ㅋ
우리는 메시의 시대에 살고있다
노쇼날두 평생 메시때문에 고통받다 끝날두
약팀판독기.
이놈 인간성과 태도는 싸가지 없지만 기록은 축하 할일이네요.대한민국 같았으면 변방들이 배가아파서 별의별 잘난척 입빠른소리를 해댈텐데.우리의 손흥민도 자랑스럽고 그렇게 해주기 바랍니다.
대단하긴 하다.
영원한2인자. 한국의 활명수
그래봤자 메시 아래임. 다른선수들은 다 지들보다 메시가 낫다 인정하는데 얘만 끝까지 발악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