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https://imgnews.pstatic.net/image/079/2026/06/28/0004162506_001_20260628161213285.jpg?type=w800)
“승용차에 아이 두 명 깔렸다” 서산서 스윙카 탄 8살 남아 2명 차에 치여 다쳐
"성폭행 피해자"라는 거짓…무고가 무너뜨린 한 사람의 인생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고환율에 진땀 뺀 한국은행…달러 얼마나 팔았을까
조나단 귀화 신청했는데…한국팀, 월드컵 32강 진출 불발에 '악플' 피해 불똥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젠슨 황 첫째 딸은 왜 한국 경찰에 이메일 보냈나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맥주 안 만들면 재산 몰수, 국외 추방... 이 맥주가 도대체 뭐길래
'족집게' 박지원 "내 말이 맞잖아요, 김민석이 1등...김어준에 부화뇌동 안 돼, 갈라치기 분열"[여의도초대석]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현명한 결정이다
자유시장경제다. 일 하기 싫으면 관둬라. 노조는 시회의악이다
진심으로 박수 쳐드리고 싶습니다. 노조의 결단도 대단하지만, 임직원들의 판단 역시 정말 현명했다고 생각합니다. 회사를 위한 책임감과 애사심이 무엇인지 보여준 사례라고 봅니다.
최 뭣인가 그애 혼자남겠는데?
저런곳이 진정한 회사를 생각하는 기업이다. 나보다 회사를 생각하는 자세.. 굿~
노조자체를 없애버려라
호재다
이번 삼성 노조의 이기적인 주장은 아주 좋지 않은 선례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