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용차에 아이 두 명 깔렸다” 서산서 스윙카 탄 8살 남아 2명 차에 치여 다쳐
"성폭행 피해자"라는 거짓…무고가 무너뜨린 한 사람의 인생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고환율에 진땀 뺀 한국은행…달러 얼마나 팔았을까
조나단 귀화 신청했는데…한국팀, 월드컵 32강 진출 불발에 '악플' 피해 불똥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젠슨 황 첫째 딸은 왜 한국 경찰에 이메일 보냈나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맥주 안 만들면 재산 몰수, 국외 추방... 이 맥주가 도대체 뭐길래
'족집게' 박지원 "내 말이 맞잖아요, 김민석이 1등...김어준에 부화뇌동 안 돼, 갈라치기 분열"[여의도초대석]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너는 영원히 축구계에서 퇴출되야한다.. 프로로가면 그프로팀은 팬들이 보이코트하고 아마추어도 못맡게해야한다
나는 주부입니다~축구는 놀이로라도 해본적이 없습니다~월드컵때만 열심히 봅니다~그런데 내가 감독이라도 이번에 32강은 갔을 것 같습니다~홍명보 이재명 장동혁~정말 싫습니다!
부당한 선임 과정을 지적하며 팬들이 사퇴하라고 할 때 홍명보가 뭐라고 했나? "한국 축구를 위해 마지막으로 봉사하는 심정으로 하겠다". 아니. 축구 팬들, 올바른 소리 하는 축구 전문가들이 그만 둬야 한다는데 "봉사하겠다"? 저런 동문서답식 말로 그 많은 비난과 야유를 받으면서도 끝까지 정당성이 결어된 감독 자리에 앉아 버티는 것을 보고 이재명 급 뻔돌이라고 생각했다. 누가 봉사해달랬어? 정당하지 못한 자리에서 내려 오라고 했지. 그리고 30억 받고 봉사하는 사람도 있냐?
오글거리는 멘트 뿌리면서 감독할때부터 알아봤다 영원히 축구판에서 꺼져라 니애제자 영우랑
지가 전문가라고 깝죽거리다 꼴 좋다. 아무리 전문가라도 전략은 일반 축구팬들이 어느정도 이해 가능해야 하는데. 혹시,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이라 생각하고 망치자고 그런건 아니지?
대가리가 빠가가 아니고서는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팀을 저렇게 추락시킬 수가 없다.
"나를 버렸다"던 이재명, 그가 버린 건 '한국' 였다
알맹이없는 인터뷰와 아무런 부끄럼없는 홍명보를 보면 대표팀 선수들이 너무 애처러울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