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역대 가장 '늦은 장마' 기록 깨지나…태풍 2개 변수에 찬 공기 내습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SK하이닉스 "7월 10일 미국 ADR 상장···최대 45조 원 규모 증권 예탁증권 발행"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미국ADR 상장 추진…최대 45조4천500억 규모 증권예탁증권 발행 예정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2보]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미국ADR 상장 추진…최대 45조 규모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피파, 한국서 북중미월드컵 모든 경기 예정대로 중계"
고성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숨진 채 발견…실종 나흘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용산 안 되면 서울내 다른 곳, 경기도, 지방가서 살면 됩니다. 일자리 많이 만들고 치안, 인프라만 잘 유지하면 어디든 가서 삽니다. 쌉소리 좀 그만하세요.
청계천 반대,세운상가 반대,고속도로 반대등 국가발전에 반대만하던 민주당,주사파정권이 뭘하겠다는거냐..문재앙의 부동산폭망정책에 이어 대출까지 막고,국민들을 범죄취급하는데..쌍방울통한 대북송금 북한공작원에 전달한거 밝혀진 이재명 여적죄로 처넣은게 우선이다
용산은 서울의 미래를 위해 주거지는 적게 넣고 멋지게 업무 관광 시설 위주로 개발 하는게 맞다. 여의도 용산 광화문 척추라인 제대로 잡는게 서울의 국제 경쟁력이 된다. 주거지는 차라리 합정 망원쪽 다세대들 대규모 재개발 하는게 효과 좋을거다.
서울시가 반대하는게 아니라,, 서울 주민이 반대하는겁니다.. 재건축 규제 완화하면,, 구축1천호가 신축 2천호로 됩니다.. 기존 40년 넘은 썩다리 아파트들 서울에 쎄고쎗는데.. 이거좀 고층 신축으로 재건축좀 하게 해주세요.. 30만호 추가 달성이 현실화됩니다.. 애궂은 상업지, 공원에 임대주택짓겠다는 헛소리는 제발좀 그만하시고요
재개발재건축 활성화 시키고, 재초환 폐지하고 등등
무안 출신 용범이 조동이 터는 각보니 찢세상 서울 아파트값 떡상은 메이드네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재개발 재건축부터 처막지말던가 즈그딸은 방배동 좋은집에서 잘만살면서 남들은 좋은집에서 살면안되냐? 뭔 폐교타령이야
용산엔 국제 업무 지구가 들어서야 한다. 일자리가 있어야 청년이 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