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남아공에 0-1 패배...홍명보 "선제 실점 후 조급해져"
손흥민 조커로 쓴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32강 무산 위기[월드컵24시]
‘조 3위 추락’ 홍명보호 32강 ‘빨간불’…남아공에 0대1 패배
[속보]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져 조 3위…32강 자력진출 실패
[속보] 홍명보 “모든 게 제 책임”…‘졸전’ 한국, 남아공에 0-1 참패
[속보] 한국 0-1 남아공(후반 18분 타펠로 마세코)…선제골 허용
32강 자력 진출 실패…홍명보호, 남아공전 졸전 끝 충격패[북중미월드컵]
슈팅수 8-13, 무기력 대참사…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충격패 '예선 탈락 위기' [2026 월드컵]
‘조 3위’ 홍명보號, 32강 자력 진출 실패… 다른 조 지켜봐야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은혜 갚은 멕시코?
정용진 회장, 역사 교육 이수…스타벅스 ‘탱크데이’ 논란 수습 마무리
[속보]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충격패… 조 3위 추락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축구협회 "월드컵 대회 모든 경기 중계" 정몽규 회장이 FIFA에 협조 요청
[단독] 해병대 출신 교사 학교 투입? 안민석 "그럴 일 없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올라가면은 올리고 내려가면 내리고 하는게 무슨 전망이냐~ 그런건 삼척동자도 한다
절대로 증권사 애널 말 믿지마세요/// 망하는 지름길 하루 뒤도 못 맞추는 걸 무슨 수로///여의도는 거의 사기꾼들만 모인 국개의원 + 증권사
옛날 생각나네. 한전이 과거 주가가 10 만원에 육박하자 너도나도 목표가 상향이 줄을 잇더니 급기야는 어느 누가 목표가를 100 만원으로 올리더라. 이후 하락이 시작되어 1만8천원까지 내려 왔죠. 증권사가 자꾸 목표가를 올린다는 것은 다분히 음모적이고 그들의 이익을 위한 것이니 귀가 얇지 않아야 합니다. 판단은 어디까지나 본인 몫이겠지만 왜 귀한 내 자금이 그들의 이익에 희생되어야 합니까
개미들을 상대로 사기치는 증권쟁이들…상품을 판매하면서 좋은얘기만 하고 안 좋은 얘기를 안하는 것은 사기임
정확한 전망치를 제시해 투자자들에게 길을 안내하는 역할 자체가 무색해졌다는 것이다..이걸 지금알았나한국장하면서 개인들 투자금 어떻하면 손해보고 팔게 나가게끔 하는게 전략아니냐 모르겠으면 외국기관들 전망치보고 배껴라 꼴같지않게 전망하지말고
26년도 지수는 2000~10000 이다. 어때?나도 전문가 해야겠지?
국민연금으로 위험부담을무릅쓰고 국내주식에투자해 코스피를 올리는행위는 주가조작으로볼수있지않나?
이거 보고 빚내서 주식할까 걱정이네ㅠ 국민연금 해외 투자금 끌어다 환율방어하고 코스피에도 넣은것 같은데 환율1400원대면 나라 망한다던 이재명이 이제 대책없다잖아 원화가치가 추락하고 실물경제가 최악인데 기업살리고 일자리 창출할짓은 절대 안하면서 서 코스피타령 부동산막고 빚내서 주식해라 이게 정상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