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https://imgnews.pstatic.net/image/660/2026/06/25/0000111903_001_20260625124311525.jpg?type=w800)
정용진 회장, 역사 교육 이수…스타벅스 ‘탱크데이’ 논란 수습 마무리
산악회에서 만난 내연녀, 바람 의심되자 염산 테러한 60대男
철근에 깔려 40대·30대 병원 이송… 아파트 건설현장서 작업 중 사고
“3년째 아침마다 먹는다”…60세 지석진의 '회춘 비결'은 토마토 수프? [라이프+]
김장호 경북 구미시장 "'다이소'보다 쌉니다···평당 1천 원에 '반도체' 산업 용지 분양"
가위로 다리 절단한 요양병원…현직 의사 “복잡한 사정 속 최선”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한국 축구 신세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중앙일보, 부도 사태 불과 2달 전 “매출 1위” 홍보하더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삼성전자, D램·낸드 점유율 1위… SK하이닉스는 HBM 58% 차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냥 짐싸서 돌아와라 32강 가도의미없다
명보야 나가라 진짜
설영우 최악이다 진짜
이을용 아들 나가자마자 측면 살아남
계란으로는 안될거같음
차라리 잘된거다 나는 솔직히 지길바랬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당연히 이기는걸원했겠지만 지는게 상책이라고생각했다 어영부영 이겨서 홍명보한테 공 돌아갈빠에는 차라리 지고 영구퇴출하는게 답이라고 생각들더라 선수들 근성도 문제있었고 중딩수준 경기력 잘봤다 조기축구도 그런 근성 자세로 축구안한다 명보? 한번실패한경험이있잖아 왜 또 선임한건데? 두번실패하라고? 한번더 기회줘서 삼세판 외칠꺼냐? 나는 홍이 감독으로 선임될때부터 1승2패아니면 3패예상했다 혹시나가 역시나더라 대한민국오지마라 모든 스트레스 원흉인 홍명보 최악이다
승자는 홍명보다 20억은 챙겼자나
인맥축구 홍명보 한국 축구 퇴보시키고 공항에서 엿맞더니 지 자존심 회복하겠다고 한국 축구를 돌이킬 수 없는 지경까지 퇴보시키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