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2000조원대 투자’ 밝힌다
이 대통령 "조직·인사 실패 탓"...체육계 개혁 지시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아파트 단지서 스윙카 타던 초등생 2명 승용차와 충돌…크게 다쳐
"AI 전력 소비 1000분의 1로 줄인다"…신형 AI 아키텍처 등장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와 이재명정권이 중소형주 다 퇴출시켜서 국민들 거지 만들기 프로젝트 들어갔네 지금 삼전닉스etf만들어서 수급쏠리게 한후 중소형주 동전주 만들어서 다 퇴출시켜려고 하네 대단하다 나중에 꼭 천벌받을거다
3주만에 70% 이상 종목 반토막 내놓고 시총 300억 상폐기준 들먹이냐? 그냥 중소형주 다 상폐시켜라.
다 동전되게생겼다ㅡㅡ코스닥 지옥이다 미친정부…
코스닥 전부 동전주 됄거 같은데
하는것마다 헛발질 이 정권은 반드시 심판받을것이다
개미들 곡소리 나게 하지말고 상폐해당 종목은 회사가 순자산 가치에 준해 공개매수후 상폐토록 의무화 하라
반도체로 수급 쏠려서 강제 하락하고 공매도로 하락하고 동전주 겁나 손절물량 하락하고 어쩌라고? 누구 ㄷㄱ ㅏ리이런거 내서 개미 죽이냐? 흑전하던 종목도 골로갔다 평범한 주식투자자 다 죽이네
우량한 중소형주들 피바람이 불고있다 퍼가 5 퍼가 4 퍼가 2 내가 가진종목들 수직하락 이재명 개투들이 많이 보유한 중소형주 거들내고 있다 두고보자 이재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