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안 삼성중공업 부회장, 전 세계 FLNG 11기 중 7기 싹쓸이…영업익 1조 정조준 [2026 100대 CEO]](https://imgnews.pstatic.net/image/050/2026/06/24/0000107701_001_20260624050124694.jpg?type=w800)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다 그렇게 해왔다”… 노태악 해명에 커진 선관위 논란
[속보]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이전 아냐, 추가하는 것"... 김용범 "논의 마무리 단계"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속보]“투표용지 100매 미만의 끝수를 버리는 절사 규정 기계적으로 적용, 투표중단에 영향”
월드컵 결승 중계 못한다? JTBC "잘못된 정보, 결승까지 중계"
물놀이장서 숨진 형제, '감전 후 익사'…조명 전선이 물에 닿아
[속보] 정청래, 민주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공식화
"어제 공포에 질려 손절했는데"…삼성전자 하루 만에 급등에 투자자들 '패닉'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대통령도 밀어주는 '청년미래적금' 첫날 19.6만명…도약계좌 넘었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두 달 만에 4억 뛰었다…"엄두가 안 나네요" 신혼부부 '한탄' [주간이집]
“얼굴에만 맞는 줄”…‘하반신 마비’ 박위, ‘방광 보톡스’ 맞는 사연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4건성과급 30프로 요구한 사람들이 삼성중공업 지금까지 적자났을때 월급 안받았으면 인정한다. 회사 손해볼때 자기들 월급 한푼도 손해안보려고 기를 쓰다가, 회사 이익나니 이제 그걸 성과급으로 돌려달라?? 직원이 아니라 도둑놈이다. 회사가 이익이 나든 손실이 나든 그 몫은 투자자들에게 돌아가는게 상식적이다!!
이야 요즘같은 세상에 영업이익 10프로도 못뽑네. 이와중에 성과급을 30프로를 요구하다니 대단하다 대단해
2조 이상 정조준도 아니고 1조 정조준? ....기자야 코미디 하냐 기사제목이 삼중을 더욱 보잘것없게 만드는구나
최소1년짜리 기사~재탕~삼계탕